목시 서울 명동 바 목시, <하이볼 프로모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7-12 18:16:39

- 강렬한 타격감과 시원한 청량감 넘치는 여름밤을 위한 솔루션
- 캄파리, 와일드 터키, 글렌그란트 등 다양한 주류와 음료가 조화를 이룬 총 4종의 하이볼 선봬

[Cook&Chef=조용수 기자] 떠오르는 관광 1번지인 명동의 중심에 위치한 ‘목시 서울 명동’은 무더운 여름, 화려한 네온사인과 함께 더욱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힙하고 퍼블릭 한 공간 속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청량감 가득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는 <하이볼 프로모션>을 2023년 7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4층에 위치한 ‘바 목시’ 내 진행되는 <하이볼 프로모션>은 캄파리부터 싱글몰트위스키, 와일드 터키, 리큐어 베이스의 주류와 다양한 음료가 조화를 이뤄 강력한 타격감은 물론 탄산음료의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총 4종의 각기 다른 개성이 담긴 하이볼을 선보인다.

먼저, 강렬한 붉은색이 매력적인 캄파리 레드 하이볼은 간단하게 술과 안주를 즐기는 이탈리아 아페리티보(Aperitivo)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하이볼로, 캄파리를 베이스로 탄산과 오렌지 아로마 필을 더해 과한 단맛이 절제된 균형감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옐로 컬러와 함께 ‘꿀맛’을 연상시키는 아메리칸 허니 하이볼은 버번 3대장 중 하나로 입문자부터 마니아층까지 모두에게 사랑받는 와일드 터키를 베이스로 자연산 벌꿀과 아메리칸 허니의 진저에일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물론 고급스러움 또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와일드 터키 하이볼은 버번위스키를 베이스로 풍부한 스모키함과 강렬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바닐라 향과 터키 버번의 캐러멜 향, 그리고 건과일의 달콤함까지 맛볼 수 있는 인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이며, 마지막으로 하이엔드 싱글몰트위스키를 베이스로 탄산수의 청량감을 완벽하게 담아낸 더 글렌그란트 10년 하이볼은 황금빛 꽃과 같은 비주얼과 입안 가득 퍼지는 풋풋한 과일의 풍미 또한 일품인 메뉴이다.  

이에, 목시 서울 명동의 바텐더는 “위스키가 세대를 막론하고 즐기기 적합한 주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맛과 향을 탐색하는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목시 서울 명동만의 창의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 바 목시(Bar Moxy)는 다양한 종류의 하이볼과 함께 곁들일 다이닝 메뉴를 비롯한 인근 직장인들이 퇴근 후 하루 동안 쌓인 모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무제한 다이닝 & 주류 프로모션, <원더 아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