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발렌타인 케이크 및 스페셜 메뉴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2-05 17:07:28

- 한강을 바라보며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페셜 메뉴와 케이스 선보여

[Cook&Chef=조용수 기자]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이하 호텔 나루 서울)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발렌타인 스페셜 케이크와 한강을 바라보며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에서는 발렌타인 스페셜 케이크 ‘루즈 베리 아모르 (Rouge Berry Amour)를 선보인다. 상큼한 라즈베리 콩피와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으로 만든 바닐라 무스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로운 케이크로 사랑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하트 초콜릿 장식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2월 5일부터 14일까지 판매하며 현재 유선과 온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한강뷰가 파노라마로 펼쳐진 레스토랑 부아쟁에서는 한강이 바로 보이는 창가 좌석에서 황홀한 일몰을 바라보며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페셜 5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오세트라 캐비아를 올린 관자 카르파초, △스모크 랍스터와 알배추를 담은 사탕 모양 라비올리, 감자 크러스트 광어, 한우 안심 스테이크, 킹스베리 샴페인 밀폐유로 구성된 5코스와 파이퍼 하이직 샴페인 1병이 제공된다.


밤이 깊어질 수록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진 바 부아쟁에서는 발렌타인 스페셜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과 시그니처 칵테일을 무제한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발렌타인 스페셜 디저트가 제공된다. 레스토랑 & 바 부아쟁의 스페셜 메뉴는 2월 14일 단 하루 진행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