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다양하게 즐기는 봄 호캉스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2-24 17:01:49

- 수원 로컬 카페 커피부터 베리 프로모션까지,

[Cook&Chef=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이 위치한 경기도 수원은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로, 조선시대 유산인 화성행궁부터 현대적인 감각이 느껴지는 행리단길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특색있는 맛집과 공방, 소품샵까지 옛과 현재가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국가대표 로스팅 챔피언십을 수상한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수원 팔달구 행궁동 인기 로컬 카페인 ‘커피가이’와 협업으로, 봄 패키지 ‘Spring Rest(봄의 휴식)’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수원 대표 식음 업장인 더스퀘어 레스토랑의 조식 뷔페, 커피가이 선물 세트로 구성되었다. 커피가이 선물 세트는 수원 특산물 디카페인 가배파우더 박스, 드립백 10개입, 스푼 1개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원의 맛과 향을 담은 커피로 고객들이 객실에서 편안하게 커피와 여유를 즐기며, 수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관계자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꾸준히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커피가이와의 협업을 통해 수원 로컬 카페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지역 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고, 앞으로도 꾸준히 로컬 브랜드를 소개하고 지역사회와 연계해 상생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개발하여 지속 가능한 문화를 선도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라 전했다.

더불어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레스토랑인 더스퀘어에서는 신년 다짐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3월 한 달간 ‘작심 3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재다짐한 올해의 목표를 적고 응모함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더스퀘어 식사권과 애프터눈티세트 이용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2월에 이어 베리 디저트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더스퀘어에서는 베리류의 다양한 디저트를, 로비바에서는 딸기 디저트 세트와 베리 애프터눈티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