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라움 펜션, 성수기 얼리버드 오픈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6-19 16:38:38

- 7~8월 숙박 이벤트 기간 내 사전 예약 시 숙박 요금 할인 행사 진행
-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에 최적화된 라움 펜션

[Cook&Chef 조용수 기자] 가평 라움 펜션이 6월 17일부터 7월 16일까지 한달 간 7~8월 예약 손님에 한해서 20퍼센트 할인을 진행 할 예정이다.  최근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해외 여행객 보다 국내 여행객이 많으며, 사람들이 몰려있는 곳보다는 일행끼리만 함께할 수 있는 곳이 선호된다.

서울 근교에 위치하여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여행지 가평에 위치한 라움 펜션은 총 5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프라이빗 펜션으로 그마저도 각 객실의 최대 숙박 인원이 최대 2인으로 철저히 제한되어있다. 객실 내에 개인 참숯 그릴이 구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고 실내 고급 스파가 구비 되어 있어 연인과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산책로와 가평의 자연경관이 한눈에 보이는 위치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라움의 큰 장점이다. 조식까지 제공되는 라움 펜션은 방문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또 라움 펜션은 평일.주말 모두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라움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