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스 테이블 / 투뿔등심의 인기 메뉴 ‘차돌 볶음밥’ 출시, “유명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 간단하게…”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20-02-11 16:36:11

- 투뿔등심의 인기 메뉴 ‘차돌 볶음밥’, HMR 제품으로 선보여… ‘편리미엄’ 저격
- 차돌 고유의 육질을 최대한 살린 프리미엄 볶음밥… 마켓컬리에서 구매 가능

[Cook&Chef 조용수 기자] 프리미엄 HMR 브랜드인 셰프스 테이블(Chef’s Table)이 1++ 등급의 한우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의 인기 메뉴인 ‘차돌 볶음밥’을 오는 11일부터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 투뿔등심은 삼원가든의 노하우를 전수받아 2012년부터 빠르게 성장한 한우 숙성 등심 전문점이다. 다양한 산지에서 직송한 최고 품질의 한우 등심을 20일 이상 숙성해 만든 깊고 차별화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11일부터 투뿔등심이 마켓컬리에 단독 판매를 진행하는 ‘차돌 볶음밥’은 대한민국 최초로 투뿔등심에서 판매한 브랜드 인기 메뉴다. SG다인힐의 전문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프리미엄 볶음밥으로 차돌 고유의 육질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셰프스 테이블은 외식 전문기업 SG다인힐의 HMR 제품 연구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HMR 브랜드로, 유명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를 그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삼원가든의 갈비 곰탕, 등심 불고기, 육개장 갈비탕, 미로식당의 떡볶이, 다츠의 홍콩 토스트를 잇달아 선보이며 미식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셰프스 테이블의 제품은 현재 마켓컬리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4월에 오픈 예정인 전용 플랫폼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셰프스 테이블 유통 관계자는 “이번 차돌 볶음밥 출시를 통해 많은 고객이 숙성 등심 전문점인 투뿔등심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SG다인힐 브랜드와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유통사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