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락바베큐치킨, KBS공채 개그맨 출신 정승빈·방주호, ‘개그콘서트 동료들’ 응원차 화락바베큐치킨 푸드트럭 보내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6-27 16:16:39

[Cook&Chef=조용수 기자] KBS 공채 개그맨 출신이자 유명 유튜버 정승빈과 방주호가 '개그콘서트' 동료 개그맨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6월 26일 화락바베큐치킨 푸드트럭을 보냈다. 정승빈은 8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깨방정'으로 스케치 코미디와 일상 다큐 예능 콘텐츠로 사랑받으며 최근 '2024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에서 크리에이터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방주호 역시 5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하이픽션'으로 스케치 코미디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두 사람은 각각 화락바베큐치킨 영등포당산점, 강서하이픽션점 점주이자 엠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정승빈과 방주호는 KBS2 개그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푸드트럭을 보내 동료 개그맨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함께 맛있는 치킨을 제공하며 그들의 무대를 더욱 빛나게 했다.


화락바베큐치킨은 '직화바베큐치킨 전문점’을 모토로 시작된 브랜드로 국내 최초 2분 조리시스템을 구축하여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시스템을 선도하고 차별화된 직화 조리 레시피로 한국식 불맛을 구현하며 203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바베큐치킨 브랜드 중 최초로 푸드트럭을 선보이며 브랜드 영역의 확장을 알렸으며 화락만의 직화 방식으로 조리한 100% 닭다리살로 푸드트럭 전용 신메뉴 ‘직화치킨스테이크’를 출시하여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화락바베큐치킨 푸드트럭은 푸드 케이터링, 대형 페스티벌, 대학교 축제, 놀이공원 등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더욱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며 치킨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푸드트럭사업팀 담당자는 "푸드트럭은 오늘도 내일도 누군가에게 행복을 주기 위해 달리고 있다. 앞으로도 화락바베큐치킨을 알리고 단순한 치킨이 아닌 모두에게 행복을 전하는 행복배달부의 역할을 해나갈 것 "이라고 전하였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