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전 세계와 함께하는 "파워 오브 3" 캠페인 진행

마종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3-04 16:09:05

- 오메가 3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글로벌 캠페인
- 매일 한 줌의 호두섭취로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할 수 있어
- 소셜미디어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쉽고 재밌게 전달할 예정

[Cook&Chef=마종수 기자]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California Walnut Commission)는 3월 3일부터 3월 한 달간 "파워 오브 3 (Power of 3)"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메가 3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알파 리놀렌산)의 훌륭한 공급원임을 강조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올해로 3주년을 맞이했다. 호두는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식사와 간식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식물성 오메가-3 ALA의 일일 권장 섭취량(남성 1.6g/일, 여성 1.1g)을 맛있게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이다.

호두는 식물성 오메가-3 ALA (알파 리놀렌산, 2.5g/oz)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견과류이며, 심장, 뇌 건강 및 건강한 노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다수의 연구 결과가 있다. 오메가-3는 세 가지 형태가 있는데, 여기에는 어류 및 해조류와 같은 해양 공급원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EPA와 DHA 그리고 호두, 아마 및 치아씨 등 식품 공급원에서 찾을 수 있는 필수 식물성 지방산인 ALA가 포함된다. 더 널리 알려진 해양 공급원의 이점과는 별개로 ALA의 고유한 이점이 연구를 통해 계속해서 밝혀지고 있다.

'파워 오브 3 (Power of 3)' 캠페인은 전 세계 소비자들이 호두 한 줌을 매일 식사 및 간식에 포함시켜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게 도와준다. 3월 한 달 동안 유럽, 아시아, 중동 등 10여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리테일 프로모션, 광고, 레시피 비디오 등을 통해 소비자가 집에서 다국적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년간의 '파워 오브 3'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큰 반응이 있었습니다. 올해는 그 성공들을 바탕으로 더 큰 규모로 다시 돌아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인터내셔널 시니어 마케팅 디렉터인 파멜라 그레이비(Pamela Graviet)가 전했다.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식물성 위주의 식습관에 관심을 가짐에 따라, 그런 개인의 식이 목표를 달성하는데 호두가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에 대해 서로 경험을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이 캘리포니아 호두를 통해 자신의 개인적 경험을 공유하는 걸 보는 것은 언제나 즐겁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누구나 해시태그- #SharethePowerof3를 통해 하루 한 줌의 호두로 자신의 건강을 위해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는지 공유할 수 있다. 더불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 지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간다. 3월 한 달간 호두의 영양상의 장점과 하루 섭취량을 알리는 유익한 콘텐츠가 계속해서 소개되며, 따라하기 쉽고 건강한 호두 레시피를 통해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호두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더불어 ‘호두 파워 쉐어링 이벤트’와 ‘호두 샐러드 레시피 따라하기’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가 호두협회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3월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호두 파워 쉐어링 이벤트’는 친구 3명을 태그한 후 ‘오메가3 ALA가 풍부한 호두’, 하루 한줌 호두’라는 두 가지 메시지를 전달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호두 샘플백을 전달할 예정이다. ‘호두 샐러드 만들기’이벤트는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호두협회가 준비한 호두 샐러드 레시피 영상을 따라 샐러드를 만든 후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한 30명에게 호두 샘플백과 샐러드를 담을 수 있는 샐러드 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