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rt News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설 연휴 이벤트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2-09 14:21:47

[Cook&Chef 조용수 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설 연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가족과 함께 소중하고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보자.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의 메인 어트랙션인 스노우빌리지의 입장 이벤트를 눈여겨 보자. 소의 해를 맞이해 09, 97, 85, 73, 61년생 소띠 고객은 무료로 입장권을 제공한다. 한복을 입은 어린이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블루동 1층 액티비티 센터에서 이용권을 증정하니 놓치지 말자. 현장 결제 후 입장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장안의 화제를 낳은 펭귄 스노우볼 메이커를 증정한다.

기간은 11일부터 14일까지. 또한, 아이들을 위해 가오리 연, 복 주머니, 소 클레이 비누 등 다양한 만들기 체험 상품도 5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동 1층 로비에는 신년 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 운세존을 운영하고, 객실로 직접 찾아가 신비로운 마술의 세계를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매직쇼도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설 연휴 기간 한식당 해랑에서 설 특선 반상을 제공한다. 토속죽, 녹두전, 버섯잡채, 한방갈비찜, 조기구이, 사골떡국, 한과와 전통차로 구성된 특선 반상을 1인 2만3천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인생샷 버스투어 혹은 야간 버스투어 참여 시 명절 소품을 활용한 설날 스냅도 찍을 수 있다. 하루 4회 운영하며, 1인 1만원, 37개월 미만은 무료다.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밤 풍경을 감상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청사초롱을 대여해 가볍에 산책로를 걸으며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즐겨보자.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에서는 팽이, 딱지 등 명절 맞이 만들기 프로그램도 무료로 진행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