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 럭셔리 끝판왕 패키지 출시 및 애프터눈 티 세트와 비어파티 신규 운영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3-07 14:04:07
- 휘닉스 평창은 3월을 맞이하여 애프터눈 티 세트와 비어파티를 운영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 1박을 하면 돔페리뇽 1병이 제공된다. 돔페리뇽과 함께 페어링하여 즐길 수 있는 과일/치즈 플레이트도 제공된다. 호텔식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제공되며, 스위트룸 내 미니바와 아베토 라운지 음료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발렛파킹 서비스와 체크인 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편안하고 럭셔리하게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레스티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3만원 상당의 패밀리 레스토랑 온더보더 3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휘닉스 평창 스위트룸은 세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각 객실의 스타일에 맞는 돔페리뇽 1병이 제공된다. 모던하고 고급스런 스위트룸에는 ‘모엣 샹동 로제’, 슬로프 뷰를 바라보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스위트룸에는 ‘돔페리뇽 블랑’, 최상위 품격을 느낄 수 있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는 ‘돔페리뇽 로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휘닉스 평창은 3월을 맞이하여 애프터눈 티 세트와 비어파티를 운영한다. 애프터는 티 세트는 평창의 아름다운 자연과 향기를 담은 디저트와 티 종류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3단 트레이로 구성된 각종 디저트를 눈으로 감상하고 입으로 즐기며 자연 속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매일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한다.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는 비어파티가 열린다. 청정라거 테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함께 곁들일 세미 안주 뷔페도 마련된다. 와인 마리아주 기간 때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라이브 공연도 계속해서 이어진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호텔 1층 아베토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