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풍미 가득한 누들&허브 프로모션 런칭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3-28 13:17:26

 

[Cook&Chef=조용수 기자] 수원 맛집이자 재방문률이 높은 뷔페로 정평이나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식음업장, 더스퀘어 레스토랑에서 새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달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더스퀘어에서 이번에 준비한 테마는 ‘누들과 허브’이다.

더스퀘어 뷔페의 푸드 섹션별로 테마에 맞는 메뉴를 선보인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부터 비건메뉴까지 메뉴 라인업이 다양하다. 기존의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내놓는 명란 파스타, 허브 훈제 연어, 허브 소고기 아란치니, 허브를 곁들인 라자냐, 해산물 볶음 우동을 비롯해 비건 메뉴인 두부면 소이빈 스파게티, 냉소바, 올리브 허브 무침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팟타이, 게살 누들 수프, 쌀국수 새우 샐러드, 골뱅이 소면 무침등 이국적인 음식부터 한식까지도 맛볼 수 있다.

 

디저트에도 월계수, 타임, 딜, 고수 등의 허브를 곁들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식의 맛을 살리는 허브 드레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익숙한 대표 메뉴들을 더욱 깊은 풍미로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수원 관계자는 “더스퀘어를 처음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는 재미를, 재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매달 테마에 따라 변경되는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 전했다.

수원을 대표하는 뷔페 레스토랑인 더스퀘의 새로운 메뉴를 추가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누들&허브 프로모션은 4월 3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더스퀘어 레스토랑을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