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트랜드, 엔데몰샤인그룹과 '마스터셰프' 마스터권 공식계약 체결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6-10 13:13:03

대한민국 쿡 예능의 원조 마스터셰프 코리아 ‘더블액션 다지기블랜더’
현대홈쇼핑 ‘국내 최초’ 라이선스 런칭!

[Cook&Chef 조용수 기자]㈜에스제이트랜드가 글로벌 제작사 ‘엔데몰샤인그룹(Endmel Shine Group)’과 국내에도 잘 알려진 ‘MASTER CHE’를 마스터권 공식계약을 체결했다. ‘마스터셰프’는 영국의 BBC 방송을 시작으로 미국, 프랑스, 호주, 인도 등 63개국 현지 제작되었으며 200여 개 이상 지역에서 방영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3억 명이 넘는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시즌 1~5까지 방영되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푸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에스제이트랜드는 ‘마스터셰프’ 마스터권 공식계약 체결 이후 소형가전 전문 제조업체인 ㈜신우티피에스와 협업하여 ‘더블액션 다지기블랜더’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현대홈쇼핑에서 런칭 될 ‘더블액션 다지기블랜더’는 말 그대로 다지기와 믹서 기능을 갖춘 멀티형 고급 블랜더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건강 이슈가 확대되며 건강 가전, 건강식품 수요가 급증하고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져 홈쇼핑, 온라인 쇼핑 등 언택트(untact)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하여 누구나 셰프가 될 수 있는 ‘더블액션 다지기블랜더’의 판매량이 기대된다.

㈜에스제이트랜드 윤석열 대표는 TV 프로그램으로 이미 대한민국에 인지도가 높은 ‘마스터셰프’를 보급하여 “마스터셰프의 독창적인 노하우에서 얻어낸 주방용품과 가전제품을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주방용품과 주방가전 제품을 ON/OFF 라인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마스터셰프’는 ‘더블액션 다지기블랜더’로 2020년 6월 현대홈쇼핑을 통하여 첫 선보일 예정이며, 소비자의 반응에 많은 관심이 대두되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