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 위생장갑 신제품 ‘내손에 딱 맞는 TPE장갑'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7-01 12:03:20

- 뛰어난 신축성과 슬림핏, 안전한 소재
- 손에 착 감기는 슬림핏으로 요리, 청소, 반려동물 케어, 미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

[Cook&Chef 조용수 기자] 50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 ‘내손에 딱 맞는 TPE장갑’을 이달 5일 출시한다. 코멕스 ‘내손에 딱 맞는 TPE장갑’은 내열성과 내화학성 모두 뛰어난 신소재 TPE(ThermoPlastic Clastomer Gloves)로 만들어졌다. 고무와 플라스틱 두 성질을 갖고 있는 고분자 재료인 TPE는 아이들 장난감에도 사용하는 안전한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내손에 딱 맞는 TPE장갑’은 뛰어난 신축성으로 니트릴 장갑처럼 사용자의 손을 착 감싸주는 슬림핏을 구현해주는 제품이다. 한 가지 사이즈인 일반 위생장갑과 달리 대·중·소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 케이스에 그려진 이미지로 참고해 내 손에 맞는 사이즈를 찾을 수 있어 더욱 좋다. 사이즈 별로 50매, 100매, 200매의 다양한 용량을 갖춰 용도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내손에 딱 맞는 TPE장갑’은 뛰어난 신축성으로 장갑을 껴도 손동작이 자유로워 요리뿐 아니라 청소, 반려동물 케어, 미용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착용한 상태로 스마트폰 터치도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