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322 소월로 ‘페스티브 다이닝’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12-04 11:42:45

[Cook&Chef=조용수 기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미식 골목, 322소월로가 연인, 가족, 친구와의 저녁 모임을 위한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철판 요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제철 재료와 한식을 접목시킨 ‘테판’에서는 2024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통영 프로모션 메뉴와 야사카 포핸즈 다이닝에서 선보인 특별 메뉴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강렬한 불 맛과 고유의 조리법으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며,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스시 바 ‘카우리’에서는 랍스터와 복 사시미, 참치 등 바다의 귀한 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준비했다. 이자카야 스타일의 ‘텐카이’에서는 셰프의 정성으로 참숯에 구워낸 모둠 꼬치구이와 요리를 하이볼 또는 논알코올 음료와 곁들일 수 있도록 매력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또한, ‘월드 101 베스트 스테이크 레스토랑’에 선정된 스테이크 하우스는 최상급 1++ 한우와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음식과 잘 어울리는 샴페인 페어링으로 진정한 페스티브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도심 뷰와 아이스링크 야경이 펼쳐지는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풍경이 연말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며, 모든 식재료는 국내산 최상급만을 사용해 부모님과 함께하는 품격 있는 식사로도 완벽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