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더 리즈너블 프로모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3-16 11:37:36

- 위스키 한 병과 셰프의 스페셜 샤퀴테리 플래터로 구성
- 호텔 최고층에서 서울 도심과 남산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Cook&Chef 조용수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위스키의 향긋하고 균형 잡힌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더 리즈너블 프로모션’을 3월 16일부터 선보인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내려다보며 위스키와 페어링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모션으로 남산 세트와 반얀 세트로 구성된다. 남산 세트는 발베니 17년산 1병, 반얀 세트는 글렌피딕 18년산 1병을 포함하며 두 세트에는 셰프가 엄선하여 구성한 스페셜 샤퀴테리 플래터가 제공된다.

한편, 문 바(Moon Bar)는 복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서울의 야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층은 와인과 샴페인, 스타일리시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공간이고, 21층은 싱글 몰트 위스키 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의 21층에서 진행된다.

더 리즈너블 프로모션은 2020년 3월 16일부터 상시로 운영되는 프로모션이며 매일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