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수원, 싱그러운 여름을 보내기 위한 여름 패키지 제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5-22 11:19:40

[Cook&Chef=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싱그러운 여름을 맞이해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환경의 날을 맞이해 구성된 나의 작은 정원 패키지와 여름 맞이 신규 프로모션인 빙수와 객실이 포함된 패키지인 스윗&탠지 패키지이다.

먼저, 나의 작은 정원 패키지는 좁은 공간에서도 작은 텃밭을 만들어 가꿀 수 있는 정원 키트가 포함된 패키지이다. 슈페리어 객실과 더스퀘어 조식, 정원 키트로 구성됐다. 정원 키트는 손쉽게 집 안에서 작은 정원을 가꿔볼 수 있는 키트이다. 키트 안에 들어 있는 포트 안에 압축 상토를 넣고 씨앗을 심은 후 물을 부어주면 씨앗이 발아하고 싹이 트며 미니 홈가든이 된다. 씨앗이 성장한 후에는 포트채로 화분에 옮겨 심어주면 된다. 싹이 튼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환경을 생각하는 의미와 함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패키지이다.

두번째 패키지인 스윗&탠지 패키지는 노보텔 수원의 로비바에서 6월부터 시작하는 빙수 프로모션이 포함된 패키지이다. 베스트 셀러인 애플 망고 빙수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자몽 빙수, 두가지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눈꽃 얼음을 베이스로 애플망고와 망고 아이스크림, 망고 시럽으로 무장한 망고빙수는 풍성한 망고 토핑을 달콤하게 맛볼 수 있는 빙수이다. 만약, 상큼함을 선호한다면 올해 새롭게 고안된 자몽빙수를 추천한다. 자몽 빙수는 신선한 자몽을 비롯해 자몽 아이스크림, 건 자몽과 함께 핑거 쿠키를 곁들여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