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우드, 푸드 프로세서와 블렌더 기능 겸한 ‘멀티프로 익스프레스’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2-28 10:21:19

- 반죽부터 다지기까지 요리 준비를 올인원 제품으로 한 번에
- 푸드 프로세서와 블렌더 기능을 하나로 담아 다채로운 요리경험 선사

[Cook&Chef 조용수 기자] 영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가 12월, ‘멀티프로 익스프레스(모델명: FDP65.400WH)’를 출시한다. 완성도 높은 요리를 위한 필수품으로 푸드 프로세서와 단단한 식재료도 쉽게 갈아주는 블렌더의 기능을 하나로 담은 제품이다. 반죽은 물론 슬라이스, 채썰기, 휘핑, 믹싱 등 음식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블렌더 용기와 7가지 추가 구성품이 함께 제공된다. 이로써 빵, 이유식, 주스 등 다양한 요리 제조가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해졌다.

멀티프로 익스프레스는 켄우드만의 기술력으로 미세하게 세공된 칼날이 탑재되어 있어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하며, 정확하고 일관된 커팅이 가능하다. 구성품으로는 채썰기와 편썰기가 가능한 두 종류의 강판이 제공되어 용도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1,000W의 강력한 모터가 장착돼 단단한 구황작물부터 부드러운 허브까지 재료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며, 알아보기 쉬운 아이콘으로 표시된 다이얼은 2단계 속도 조절까지 가능해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기능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보관이 용이하고, 3L의 대용량 용기로 많은 양의 음식 준비도 한 번에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에 모던한 화이트 색상으로 완성된 디자인이 주방 인테리어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블렌더와 칼날을 제외한 용기 및 도구들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재질로 만들어져 사용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켄우드 마케팅 관계자는 “멀티프로 익스프레스는 제품 자체의 탁월한 기능 외에도 다양한 추가 구성품으로 요리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단축시켜주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됨에 따라 집밥 수요와 특별한 연말 요리법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으니, 멀티프로 익스프레스 하나로 외식 못지 않은 고급스러운 집밥에 도전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