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펠가모 웨딩, THE 맛있는 웨딩 캠페인 펼치며 TEAM-K 출범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3-21 10:03:38

- 3월부터 TEAM-K가 개발한 높은 퀄리티의 특별한 업그레이드 메뉴 구성 선보여
- 2023년에도 외식 트렌드를 기반으로 만족감을 선사하는 메뉴 구성을 선보일 예정

[Cook&Chef=조용수 기자] 아펠가모와 더채플, 루벨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웨딩 기업 유모멘트가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TEAM-K’를 출범하며 업그레이드된 신규 메뉴를 선보인다. 맛있는 웨딩으로 잘 알려진 아펠가모는 음식을 통한 더 나은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THE 맛있는 웨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5성급 호텔의 파인 다이닝 출신 조리장들로 구성된 TEAM-K를 출범했다.

TEAM-K는 음식 연구를 통해 웨딩홀 뷔페 이상의 품격 있는 퀄리티의 메뉴 개발을 진행한다. 또한 아펠가모의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인 아펠가모 앳 홈의 상품 개발과 더불어, 최근에는 다이어트 밀 출시를 준비 중에 있어 F&B 분야에서도 뛰어난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아펠가모는 2022년에 26여 가지의 메뉴 변경을 통해 트렌디하고 이색적인 메뉴 구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한식에서는 새송이 장조림, 가오리찜을 비롯해, 중식에서는 향라 새우, 가지 깐풍기, 일식에서는 감태 초밥, 육사시미, 시메사바 등 일반 뷔페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이색적인 메뉴를 도입했다. 특히 양식에서는 그릴 메뉴를 업그레이드하여 호텔 뷔페 스타일의 디스플레이로 선보이는 로스트 포크, 브리스킷, 갈릭치킨 앤 덕 등으로 한층 트렌디함을 강화했다.

아펠가모의 업그레이드 메뉴는 3월부터 아펠가모 뿐만 아니라 더채플, 루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023년에도 외식 트렌드와 연구를 통해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는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이번 메뉴 업그레이드는 일반 웨딩 뷔페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연령층과 성별에 관계없이 아펠가모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앞으로도 맛있는 웨딩으로 유명한 아펠가모의 명성을 살려 웨딩홀 뷔페 메뉴는 물론, HMR 분야와 출시 예정인 다이어트 밀까지 지속적으로 음식에 대한 연구 및 개발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