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상점, 급찐급빠족 겨냥 포켓콜리 볶음밥 라인업 6종으로 확대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2-10 09:48:30

- 포켓도시락, 급찐급빠에 필수인 164kcal 저탄수 볶음밥 시리즈 선봬
- 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안전한 특허 용기 포장의 형태로 출시
- 콜리플라워 라이스로 식이섬유 풍부하게 나트륨은 최소화

[Cook&Chef=조용수 기자] ㈜브랜드엑스헬스케어가 운영하는 종합몰 국민상점은 설 연휴 ‘확찐자’들을 위해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포켓도시락의 저탄수 볶음밥 ‘포켓콜리’의 라인업을 6종으로 확대한다. ‘포켓콜리’ 6종은 탄수화물과 나트륨을 획기적으로 줄인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설 연휴에 기름진 음식 섭취와 폭식으로 급하게 찐 살을 급하게 빼려는 급찐급빠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직화닭갈비 볶음밥’, ‘닭가슴살 카레 볶음밥’ 2종에 더해 ‘짜장볶음밥’, ‘마라볶음밥’, ‘김치치즈베이컨 볶음밥’, ‘나시고랭 볶음밥’ 등 4종을 추가로 출시하여 고객들이 다이어트 기간에도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포켓콜리’는 포켓도시락의 저탄수 볶음밥 시리즈로, 백미 대신 풍부한 식이섬유의 콜리플라워 라이스와 귀리, 현미를 사용하여 포만감을 높이고 나트륨은 최소화했다. 쌀과 유사한 식감으로 씹는 맛을 살렸으며, 닭가슴살과 계란 토핑을 통해 단백질 함량을 높여 다이어트는 물론, 운동 후 영양 보충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한 끼에 164kcal(닭가슴살 카레 볶음밥 기준)의 적은 칼로리로 평소 먹고 싶었던 다이어트 금기식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다이어터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전자레인지에 바로 데워 먹을 수 있는 안전한 특허용기의 사용으로 출시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포켓도시락은 오는 10일, 역대급 초특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최대 46% 할인된 가격과 무료 배송으로 포켓도시락의 베스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맛 평가, 초성 퀴즈, 경품 이벤트 등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국민상점 관계자는 “최근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맛있는 건강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다이어트 식사 대용식인 포켓콜리 볶음밥의 라인업을 확대하여 더 다양한 맛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포켓도시락은 라이브 방송 등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다이어트 식단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