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한입베이글'·'박준서 명장 베이커리' 브랜드 협업 상품 출시
조서율 기자
cnc02@hnf.or.kr | 2025-10-17 16:50:36
대한민국 제11대 제과·제빵 명장 '박준서 명장 베이커리'
‘美지엄(미지엄)’에서 시식과 할인 행사
[Cook&Chef = 조서율 기자] SSG닷컴(대표 최택원)은 '한입베이글'과 '박준서 명장 베이커리'의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두 브랜드와 협업해 집에서도 전문 베이커리 품질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기획했다.
'한입베이글'(대표 윤현준)은 간편하게 먹기 좋은 한입 크기의 베이글로 유명한 성수동 베이글 전문점이다. 100% 유기농 밀가루를 12시간 저온숙성해 만든 베이글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살린 다양한 맛의 베이글을 선보이고 있어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SSG닷컴과의 협업에서 작지만 알찬 구성의 햄치즈·애플크럼블·페퍼로니피자 3가지 맛의 베이글을 출시한다. 각 50g*3입 구성에 가격은 8990원이다. 간편하게 좋은 크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박준서 제과·제빵명장'과 협업한 신상품도 선보인다. 대한민국 제11대 제과·제빵 명장으로 주요 베이커리 대회에 다수 수상한 베이커리 박준서 명장과 개발한 제품이다. 소금빵, 콩배기 모찌식빵, 플레인 생크림 및 녹차 생크림 단팥빵, 클래식 후르츠 파운드 등 명장의 노하우와 신세계 푸드의 기술이 더해진 친숙한 메뉴로 구성되어있다.
두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들은 성수동에 있는 문화공간 에스팩토리D동에서 19일까지 열리는 SSG닷컴의 오프라인 행사 ‘美지엄(미지엄)’에서 직접 맛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QR코드로 구매 시 할인혜택도 있다.
윤정원 SSG닷컴 상품개발 MD는 "고객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단독 상품을 늘리고 있다"며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 및 구색으로 플랫폼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