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시 서울 명동 바 목시, <10달러 버거> 출시 "10달러에 즐기는 정통 미국식 더블 패티 버거"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3-08 09:24:12

-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미국산 100% 소고기 & 풀드포크 활용한 더블 패티 버거 선봬
- 프렌치프라이 무제한 리필 서비스 및 소프트드링크 제공

[Cook&Chef=조용수 기자] 서울 도시의 중심, 명동에 위치한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 바, ‘바 목시’는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손잡고 100% 미국산 소고기와 풀드포크를 활용한 정통 미국식 수제버거, <10달러 버거>를 2025년 3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10달러 버거>는 미국육류추술협회와 함께 손잡고 고품격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10달러 스테이크>에 이은 신규 메뉴이다. <10달러 버거>는 고소하면서도 촉촉함이 살아있는 브리오슈 번에 100% 미국산 소고기 패티와 고소한 풍미의 풀드포크 패티가 조화를 이룬 두툼한 더블 패티를 더해 더욱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든든한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상큼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코울슬로와 부드러운 미국식 매콤함이 매력적인 텍사스 치폴레 마요소스를 더해 신선함과 감칠맛이 완벽한 균형을 이룬다.

특히, <10달러 버거> 이용 시, 샐러드와 프렌치프라이 및 소프트드링크가 함께 제공되며, 프렌치프라이는 무제한 리필 서비스가 추가 제공되어 더없이 완벽한 다이닝을 완성해 준다. 또한,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활용해 선보이는 단품 메뉴 옵션이 추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단품 메뉴로는 고소한 풍미의 차돌박이와 싱싱한 채소, 해산물 등이 어우러진 캘리포니아 콥 샐러드, 다진 소고기와 멕시칸 시즈닝이 조화를 이뤄 입맛을 돋워줄 멕시칸 나초 & 치즈, 바비큐 럽을 바른 등갈비를 훈연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담은 텍사스 바비큐 폭립, 토마토, 크림 또는 로제 중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라구 파스타 등이 추가 메뉴 옵션으로 제공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