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크앤 리조트, 공항 샌딩·무료 주차 포함 ‘라스트 스탑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6-01-30 09:08:31

- 인천공항 차량 10분 거리, 주차 최대 5일 무료 제공
- 반려견 동반 가족을 위한 펫 호텔링 & 주차 혜택도 선봬

[Cook&Chef = 조용수 기자] 겨울방학 시즌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인천국제공항 이용객이 늘어나면서 공항 주차 공간 부족 문제가 심화되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대응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는 객실 1박과 무료 주차 혜택, 공항 샌딩 서비스를 포함한 ‘라스트 스탑 패키지’를 출시했다.

라스트 스탑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최대 5일간 무료 주차 혜택, 인천공항 샌딩 서비스 1회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출국 전날 리조트에 투숙한 뒤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돼 새벽 출국편 이용객과 장기 해외여행객의 이동 및 주차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무료 주차 혜택은 체크인 날짜 기준 5일째 되는 날 오후 3시까지 제공되며, 이후 주차를 희망하는 경우 1일 1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공항 샌딩 서비스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반려견 동반 고객을 위한 펫호텔 서비스도 마련됐다. 더위크앤 리조트가 운영하는 반려견 전용 펫호텔 ‘더우프’을 통해 해외여행 기간 동안 반려견 호텔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장기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되며, 평일에는 반려견 입실 후 리조트 주차와 공항 이동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운영한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겨울방학과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공항 주차와 이동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며 “숙박, 주차, 공항 이동, 반려견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를 통해 출국 전 하루를 보다 편리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더위크앤이 출시한 라스트 스탑 패키지와 더우프앤 호텔링 상품은 더위크앤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예약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