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크앤 리조트, 공항 샌딩·무료 주차 포함 ‘라스트 스탑 패키지’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6-01-30 09:08:31
- 반려견 동반 가족을 위한 펫 호텔링 & 주차 혜택도 선봬
라스트 스탑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최대 5일간 무료 주차 혜택, 인천공항 샌딩 서비스 1회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출국 전날 리조트에 투숙한 뒤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돼 새벽 출국편 이용객과 장기 해외여행객의 이동 및 주차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무료 주차 혜택은 체크인 날짜 기준 5일째 되는 날 오후 3시까지 제공되며, 이후 주차를 희망하는 경우 1일 1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공항 샌딩 서비스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반려견 동반 고객을 위한 펫호텔 서비스도 마련됐다. 더위크앤 리조트가 운영하는 반려견 전용 펫호텔 ‘더우프’을 통해 해외여행 기간 동안 반려견 호텔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장기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되며, 평일에는 반려견 입실 후 리조트 주차와 공항 이동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운영한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겨울방학과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공항 주차와 이동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며 “숙박, 주차, 공항 이동, 반려견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를 통해 출국 전 하루를 보다 편리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더위크앤이 출시한 라스트 스탑 패키지와 더우프앤 호텔링 상품은 더위크앤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예약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