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라스텔라, 12월 한정 ‘랍스터 & 안심스테이크’ 연말 페스티벌 개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12-06 09:08:08

서울가든호텔 라스텔라 뷔페 와인테이블 앞 박종화 총주방장

[Cook&Chef = 조용수 기자] 마포·공덕 지역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서울가든호텔이 시그니처 레스토랑 라스텔라(La Stella) 에서 2025 연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며,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12월 동안 라스텔라 뷔페에서는 랍스터 하프(반 마리) 와 프리미엄 안심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다.  메뉴는 저녁 뷔페 및 주말 런치 뷔페 한정 제공되며, 조식 및 평일 런치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또한,  서울가든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7종 이상의 와인, 하이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음료 서비스도 마련되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평일 런치에는 생맥주 무제한 제공) 서울가든호텔 라스텔라는 최근 ‘서울 미식 호텔뷔페’로 추천받으며, 지역의 대표 미식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SNS 이벤트도 준비된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seoulgardenhotel 에서는 12월 10일부터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과 더욱 즐거운 연말을 분위기를 만들 예정이다.

서울가든호텔 박종화총주방장은 “연말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내기 위해 라스텔라만의 미식 경험을 정성껏 준비하였고, 랍스터와 안심스테이크의 조화로운 페어링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