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키친’ ‘Together, Deliciously’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4-30 08:56:59
가니미소와 트러플로 풍미를 더한 탈리아텔레를 비롯해, 버터에 구운 농어를 얹은 브란지노, 참마즙을 곁들인 구운 민물장어, 감자소스를 곁들인 수비드 꼬숑, 가니미소 크림소스의 관자, 구운 민물장어와 참마, 황새치 뱃살 , 민물장어 , 떡갈비 , 인삼튀김 을 얹은 스시 4종도 추가로 구성된다.
상시 이벤트로 주중 디너 및 주말 방문 고객에게는 치즈 그릴 랍스터 테이블 서비스와 와인 2종 국내 정상급 수제 생맥주 6종을 주중 런치에는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주류 무제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5월 11일부터는 주중 이용 고객에게 망고빙수도 테이블 서비스 한다.
김나리 홍보실장은 “국내 특급호텔 망고빙수가 인기를 끌며 10만원대를 넘어가 매년 최고가를 갱신중이다. 이에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의 망고빙수 무료 제공은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확실하고 파격적인 서비스를 고민하던 중 작년에 이어 기획하게 되었다. 특히, 뷔페 레스토랑 임에도 직접 플레이팅 하여 테이블 서비스 하여 드리는 것 또한 정성으로 고객님을 모시는 마음을 담은 퍼포먼스 이다.” 라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