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도림 아이콘 호텔과 ‘홍콩의 봄’ 프로모션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3-04 08:42:17

[Cook&Chef=조용수 기자]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3월 8일(토)부터 3월 14일(금) 7일간 중식당 도림에서 홍콩 아이콘 호텔과 협업하여 ‘홍콩의 봄’을 주제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아이콘 호텔은 홍콩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독창적인 예술을 대변하는 호텔로, 262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최상의 편안함과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도림과 협업한 ‘Above & Beyond’ 중식당은 현대적인 광둥 요리로 고객에게 고품격 식사 경험을 제공하며 2024년 미쉐린 가이드 홍콩 & 마카오에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되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식음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아이콘 호텔 ‘Above & Beyond’ 중식당과 협업해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미식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메뉴는 코스 형식으로 런치, 디너 각각 다른 메뉴로 준비해 다양한 음식을 접할 수 있다. 런치에는 비취 하가우와 전북 타르트로 시작으로 건패주(말린관자)등 고급식재료를 이용한 황문탕 게살 부레 수프와 한국에서 자주 접해보기 힘든 오만투스향(계화향)을 이용한 계화꽃에 절인 배와 흑초 흑돼지 볶음과 홍초 우럭찜 등으로 준비해 전통 광둥요리를 맛볼 수 있다. 

디너는 캐비어 북해도 관자구이, 취피 굴튀김 그리고 최고급 상탕 육수를 이용한 모렐버섯 부레탕과 파향 소 볼살 구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새우와 게 알을 사용해 만든 특제 소스가 곁들여진 새우알 산호 이나니와 우동면을 선보이며 색다른 식감과 맛을 느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기간은 3월 8일(토)부터 14일(금)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 더불어 3월 7일(금) 오후 6시에는 홍콩 아이콘 호텔 수석 셰프 ‘Wong Chi Ki’가 직접 메뉴를 선보이는 갈라디너가 진행된다. 메뉴에는 프로모션에 선보이는 디너 코스와 스페셜 4개의 메뉴를 더해 총 7개의 코스로 진행되며 스페셜 4개의 메뉴는 7일 당일에 공개될 예정으로 5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홍콩의 봄' 식음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도림에서 홍콩의 특별한 미식 문화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