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프렌치 스타일의 달콤한 오후 애프터눈 티 세트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5-04 08:42:05

[Cook&Chef=조용수 기자] 유러피안 호텔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 황금빛 태양과 같은 비주얼은 물론 달콤한 맛과 향이 짙은 망고와 피치를 활용해 프렌치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저트 셀렉션과 스파클링 와인 및 메인 디시 구성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2023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디저트와 세이보리를 맛보기 전 감도 깊은 미각을 일깨워 줄 과하지 않은 당도와 바디감, 풍부한 버블을 느낄 수 있는 스페인의 대표적 스파클링 와인, ▷럭스디션 플래티넘 브뤼가 웰컴 드링크 페어링을 시작으로 프랑스 헤리티지의 상징인 에펠탑 트레이 위 가득 펼쳐지는 ▷디저트 컬렉션과 세이보리, 그리고 최고급 재료와 ▷예술적 감각이 조화를 이룬 메인 디시로 구성되어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여름 날의 오후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프터눈 티 세트 대표 디저트 메뉴로는 리치 로즈 에클레어, 천 겹의 페이스트리에 딸기 필링이 겹겹이 채워진 프랑스 고급 디저트 딸기 밀푀유, 레몬 마들렌, 얼그레이 스콘, ▷말차 오페라, 바닐라 무스 & 퓌레 튀일 타르트, 딸기 치즈 케이크 & 베리 크후스띠앙, 마카롱, 피낭시에 등이 제공되며 푸아그라 슈 크랩 콘, 트러플 & 에그 샌드위치 등 따스한 햇살을 머금은 듯한 비주얼의 세이보리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는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오세트라 캐비어와 보르타르가가 더해진 성게알 파스타 또는, 완두콩 쿨리와 흑맥주로 조리된 소고기 리소토가 메인 디시로 제공되어 프리미엄 프렌치 스타일의 예술적 감각과 기품이 더해진 요리를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한정판 케이크 2종, <카네이션 케이크>와 <초코 베어 젤라토 케이크>를 2023년 7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과 카스텔라, 신선한 계절과일이 샌딩 된 조화로 더없이 완벽한 맛은 물론 초콜릿 진주 데커레이션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케이크다. 단, <카네이션 케이크>는 2023년 5월 31일에 한 해 구매 가능하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국내 호텔 업계 최초 선보이는 2단 젤라토 케이크, <초코 베어 젤라토 케이크>는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입안 가득 톡톡 튀는 재미를 더해 줄 ▷팝핑 캔디와 알록달록한 ▷레인보우 스프링클 데커레이션이 조화를 이룬 케이크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