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스파라 서울,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북한산 트레킹 패키지 선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10-05 08:28:16

[Cook&Chef=조용수 기자] 파라스파라 서울은 10월 4일 부터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단풍이 물들고 있는 북한산을 경험할 수 있는 [북한산 트레킹 패키지]를 선보인다. 북한산 자락에 자리한 파라스파라에서 가벼운 트레킹을 즐기며 가을이 내려앉은 북한산을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다.

[북한산 트레킹 패키지]는 파라스파라에서 직접 제작한 사파리 모자와 북한산국립공원 스탬프 투어 패스포트가 제공된다. 또한 투숙 기간 동안 파라스파라 서울에 머무르며 북한산국립공원 패스포트 내 트레킹 코스를 1개 이상 인증하면 파라스파라 델리의 시그니처 북한산 케이크와 아메리카노가 선물로 제공된다.
가을을 맞아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북한산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번 패키지는 주중(월~목) 투숙 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적용되어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북한산 풍경을 배경으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루프탑 자쿠지 (자료제공 : 파라스파라 서울)
파라스파라 서울은 탁 트인 개방감과 함께 북한산 뷰를 즐길 수 있도록 총 14개 건물 루프탑을 파노라마 정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365일 운영되는 루프탑 자쿠지는 물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단풍으로 물든 북한산과 인수봉을 조망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준다. 이외에도 야외 온수풀, 실내수영장, 사우나 등 파라스파라 부대시설은 물론, 중식당 파크689 15%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파라스파라 서울 관계자는 “북한산의 모든 계절은 아름답기로 소문났지만, 한 계절을 손꼽으라면 바로 가을”이라며 “파라스파라 어느 곳에서 바라보아도 감동적인 북한산의 가을 절경과 함께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