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더 코노셔, 20만원대 ‘불꽃축제 패키지’로 가성비 호캉스 제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9-15 08:26:41

- 국회의사당역 도보 3분, 여의도 한강공원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
- 패키지 예약고객 대상 와인, 치즈, 피크닉매트 등 증정

[Cook&Chef=조용수 기자] 여의도에 위치한 더 코노셔 레지던스 호텔이 10월 7일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앞두고 ‘불꽃축제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회의사당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불꽃축제가 열리는 여의도 한강공원까지 도보 이동이 가능해 행사당일 교통체증에서 벗어나 보다 여유롭게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으며, 축제가 끝난 후에도 객실에서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꽃축제 패키지는 축제와 함께 가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을 비롯해 와인, 치즈, 일회용 와인잔, 피크닉 매트가 담긴 피크닉 세트로 구성했다. 한편 더 코노셔는 여의도 한강공원뿐 아니라 더 현대 서울, IFC몰, 63빌딩 아쿠아리움, 서울마리나클럽 등 쇼핑·엔터테인먼트·레저 시설과도 근접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전 객실은 스타일러, 세탁기, 건조기, 인덕션,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등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두루 갖춰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와 무인 편의점, 루프탑, 공유 오피스 겸 멤버십 라운지인 ‘살롱 드 여의도’, 한식 전문점 ‘보돌미역’ 등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특히 13층에 위치한 루프탑에서는 국회의사당, 한강, 더 현대 등을 비롯해 탁 트인 여의도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살롱 드 여의도’는 출장객들이 효율적으로 업무를 보고, 프라이빗 미팅 공간으로도 이용 가능한 ‘살롱 프리베’와 라운지 멤버십 간의 다양한 네트워킹 이벤트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라운지 공간으로 구성되어 업무와 네트워킹, 휴식을 모두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