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로맨틱 허니문’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6-14 07:43:43

- 해외여행을 대신해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신혼 부부를 대상

[Cook&Chef 조용수 기자] 코로나19확산 차단을 위해 내린 ‘사회적 거리두기’ 로 세상과의 '언택트'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이번 기회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해외여행을 대신해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인 ‘로맨틱 허니문’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제주에서 둘 만의 추억을 간직 할 수 있도록 체크인 시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를 마련하였다. 또한 로맨틱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러쉬 배쓰밤 1개가 제공되며, 생크림 홀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의이그제큐티브룸에서의 1박,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또는 룸서비스 아메리칸 조식 2회가 박당 제공되며, 코로나19에 대비하여 프라이빗룸 체크인 서비스를 진행 중 에 있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이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호텔 로비 1층의 바99에서 커플 칵테일 2잔과 라이트 스낵이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프리오라 고급 수면 안대 1개 또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3박 스위트룸 투숙 시, G70 롯데렌터카 3박이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