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끝나지 않은 망고의 유혹, 망고 디저트 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7-27 07:25:58

- 여름 핫템 ‘망고 빙수’부터 이색 디저트 ‘망고 사고’와 ‘판나코타’까지 취향껏 즐기는 요즘 망고

[Cook&Chef=조용수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여름 인기 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각양각색 디저트를 제안한다. 매년 여름, 호텔·외식업계를 뜨겁게 달구는 망고 빙수는 이제 MZ세대의 이냉치냉 보양식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다. 제주신화월드 루프톱 바 ‘바온탑’에서는 프리미엄 제철 애플망고를 통째로 썰어 올린 시즌 한정 ‘애플망고 빙수’가 인기다. 우유로 만든 눈꽃 얼음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상큼한 망고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팥, 인절미, 바나나칩 토핑도 함께 제공되어 취향껏 곁들여 먹기 좋다.

정통 광둥식 레스토랑 ‘르 쉬느아’에서는 홍콩의 인기 디저트인 ‘망고 사고’를 사계절 내내 맛볼 수 있다. 달큰한 망고 퓌레에 밥알처럼 생긴 사고 펄이 들어가 재밌는 식감을 선물한다. 먹는 중간중간 씹히는 망고 과육은 풍미를 더해준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중식을 가볍게 마무리하기 제격이다.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자랑하는 ‘라 벨라’에서는 이탈리아식 스위트 푸딩에 망고를 더한 ‘애플망고 판나코타’를 즐겨보자. 부드러운 우유푸딩에 애플망고 생과육이 푸짐하게 올라가 입안 가득 망고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벨기에산 다크초콜릿과 화이트초콜릿으로 장식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