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빌라리조트, 7월 1일 캠핑장 및 야외수영장 오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6-14 07:19:39
- 탁 트인 잔디광장에서 한라산을 바라보며 캠핑
기린빌라리조트는 해발 300m, 한라산 자락의 청정 숲에 자리한 프리미엄 리조트로, 이름은 전설 속 상서로운 동물 ‘기린(麒麟)’에서 유래했다.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사람과 공간이 조화를 이루는 리조트를 만들겠다”는 철학 아래, 이번 3차 단지 확장을 통해 그 비전을 한 단계 더 확장했다.
리조트는 총 12만㎡ 부지에 프라이빗 독채형 빌라로 구성돼 있으며, 전 객실에 BBQ를 즐길 수 있는 개별 정원이 갖춰져 있다. 특히 자쿠지 또는 전용 수영장을 갖춘 객실도 선보이고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반려동물 동반 투숙도 가능해 가족 모두가 함께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기린빌라리조트는 “상서로운 기운이 깃든 공간”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단순 숙박을 넘어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체류형 힐링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지향해 왔다. 이번 3차 단지는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으며,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공간 배치와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설비들로 차별화를 꾀했다.
뿐만 아니라, 계절별 체험형 콘텐츠도 계획 중이다. 여름철에는 수영장 파티, 가을에는 불멍 와인 나잇, 겨울에는 온수풀 힐링 이벤트 등 계절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경험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리조트 관계자는 “기린빌라리조트는 앞으로도 제주의 자연과 어우러지는 방식으로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이번 기린캠프랜드 오픈이 끝이 아닌 시작이 되기를 바라며, 고객에게 ‘쉼 그 이상의 가치’를 선물하는 리조트가 되겠다”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