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그랜드섬오름 7일 연박 패키지, 제주 일주일 살기를 위한 '제주 더 세븐(Jeju the 7'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10-23 07:18:40
패키지는 1일 기준1인 조식이용권 6매, 커피이용권 8매, 바솔트 레스토랑 1만원권 3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실내외 수영장 및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캡슐 커피와 생수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이마트 픽업/샌딩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되어 일주일간 머물며 필요한 생필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오랜 전설이 깃들어 있는 범섬의 경우 생각보다 큰 규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더그랜드섬오름의 오션뷰 객실에서 바라보는 범섬 전망은 이 호텔의 시그니처 이미지가 되었다. 기존에 운영하던 본관에 이어 지난 8월 신관을 새로이 오픈하여 총 13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풀과 가든풀 그리고 실내 수영장까지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메인 레스토랑인 바솔트에서는 이국적인 인피니티풀과 바다 전망을 배경으로 제주의 맛이 가득한 한식 한상 차림과 이태리 및 중식 요리를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음료도 5천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