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밸런타인을 위한 스윗 하트 패키지&뷔페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2-06 06:23:36

 

[Cook&Chef 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스윗 하트(Sweet Heart)’ 패키지와 함께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

스윗 하트 패키지는 베리 스윗 케이크(Berry Sweet Cake) 또는 더 델리 초콜릿 상자와 레드 와인으로 준비된다. 베리 스윗 케이크는 달콤한 마음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으로 진한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에 프랑스산 라즈베리 와 스트로베리 퓨레의 만남으로 더욱 달달하고 로맨틱한 밸렌타인데이를 만들어준다. 더 델리 초콜릿은 다양한 맛의 9구 초콜릿 세트이며, 레드 와인은 아마 미(Ama Mi)라는 사랑해의 의미를 담은 에티케 아마 미 프리미 티보(Etike Ama Mi Primitivo Puglia)가 제공된다.

한 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더욱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하기 위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뷔페도 함께 준비된다. 메인 메뉴로 안심스테이크를 테이블당 제공하며,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 하나의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현장에서 참여시 100% 당첨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상품으로는 레드 와인 또는 칵테일 1잔 무료 제공부터 푸드익스체인지 식사권 제공까지 다채롭게 준비될 예정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