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여의도, ‘도심 속 키캉스’ 상품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7-17 06:10:35

- 2가지 테마의 키즈 전용 객실과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
- 웰컴 키즈 스낵, 키즈 어메니티 제공 등 아이를 위한 풍성한 혜택 마련

[Cook&Chef 조용수 기자]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휴가를 준비하는 영유아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해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키캉스(키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원더랜드 패키지’를 8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자녀와 함께 호텔 내 다양한 혜택을 이용하며 편안하고 여유로운 도심 속 완벽한 ’키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키즈 원더랜드 패키지는 키즈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 3인(성인2인, 소인1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 무료 이용,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마이 포레스트 프렌즈’ 1세트로 구성됐다.

키즈 룸은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의 콘셉트의 ‘마이 카 키즈 룸’과 KBS에서 방영되었던 ‘동화나라 포인포’의 다양한 캐릭터로 꾸며져 있는 ‘포인포 키즈 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마이 카 키즈 룸은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변신한 광경이 눈앞에 펼쳐지고 자동차 침대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 소리,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다양한 옵션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 콘셉트로 디자인된 테이블, 빈백 등의 소품이 마련돼 마치 자동차 나라로 여행을 떠나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포인포 키즈 룸은 동화 속 주인공인 곰돌이 ‘비비’와 ‘포포’, 꿀벌 ‘부’, 고양이 ‘멜’, 작은 새 ‘틱톡’등 다양한 캐릭터가 아이들을 반기고 객실 내에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조이비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의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에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은 호텔 14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웰컴 티타임,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하루 종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웰컴 티타임은 오후 15시부터 17시까지 디저트와 프리미엄 차 브랜드 TWG 차가 제공된다. 해피아워는 오후 18시부터 21시까지 샐러드, 치킨 가라아케, 펜넬 파스타, 굴라쉬 등의 안주류와 맥주, 와인(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3종의 주류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식재료 수급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