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견을 위한 웰니스 클래스 및 농심 반려다움 영양제 제공
- 패키지 오픈 기념 숙박권 이벤트 진행
[Cook&Chef = 조용수 기자] 인천 영종도 더위크앤 리조트가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의 건강과 휴식을 위한 ‘더우프앤 웰니스 패키지(THE WOOF & Wellness)’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반려견 동반 객실 ‘더 테라스 스위트’ 1박, 더우프앤 펫호텔 전문 트레이너가 진행하는 반려견 맞춤 웰니스 클래스(매너·피트니스·플레이·마사지 중 택 1), 농심의 반려동물 브랜드 ‘반려다움’ 영양제 랜덤 증정 혜택으로 구성됐다.
더위크앤 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테라스 동을 별도로 운영하며, 객실 내에는 반려견 전용 식기와 슬라이드 계단, 배변 패드 등 반려동물을 위한 비품이 구비돼 있다. 객실 테라스에서는 프라이빗한 바비큐가 가능하며, 리조트 내 반려견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펫 파크’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산책로도 갖춰져 있다. 리조트 앞 을왕리 해수욕장까지는 도보 5분 거리로, 반려견과 함께 바다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반려견 웰니스 클래스는 리조트 1층에 위치한 반려견 전문호텔 ‘더우프앤 펫호텔’에서 진행된다. 행동 교정, 신체 밸런스, 보호자와의 교감을 돕는 마사지 프로그램 등 전문 트레이너가 반려견의 성향과 필요에 맞춰 1:1로 운영한다. 더우프앤 펫호텔은 더위크앤 리조트가 직접 운영하는 반려견 전문 시설로, 전문 트레이너가 상주하며 호텔링, 보딩케어, 맞춤형 클래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농심의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반려다움’ 영양제도 증정한다. 관절·연골 건강을 돕는 ‘조인트 서포트’, 눈·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클리어 아이즈’,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각 제품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기능성 원료 로 제조됐으며, 무(無)육류·식물성 원료 기반으로 제조되어 알러지 유발 가능성을 낮췄다.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에게 필요한 ‘쉼과 건강’을 중심으로 기획했다”며 “리조트의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더우프앤의 전문 프로그램, 여기에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한 영양제 구성까지 더해져 진정한 웰니스 펫캉스를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