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창에서는 호텔 스위트룸에서 맑은 공기와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허니문을
유채꽃으로 봄의 절정을 이루고 있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페이퍼 아티스트 이지희 작가와의 콜라보로 조성된 플라워 룸에서 특별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 객실 가득 유채꽃과 홍매화 등 봄의 향기를 곳곳에서 느낄 수 있도록 조성했고, 달팡 기초케어세트와 직접 제작한 휘닉스 제주의 시그니처 비누가 들어간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여 봄의 섭지코지를 찾은 신혼부부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2박 이상 투숙하는 신혼부부에게는 미슐랭가이드에 선정된 김진래 셰프가 운영하는 민트 레스토랑의 런치코스를, 3박 투숙하는 신혼부부에게는 해랑 디너 혹은 불턱BBQ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플라워 룸 내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치즈 플레이트가 제공되어 로맨틱한 허니문을 한껏 누릴 수 있다.
또한 섭지코지 자연을 배경으로 휘닉스 인생샷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유원지 어트랙션 이용권으로 자전거, 세그웨이, 전기카트 등을 타며 섭지코지를 투어할 수 있다. 유민미술관과 수영장 및 사우나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4월 투숙 시에는 신규 오픈한 모들 카페 아메리카노 2잔이 휘플위크 특전으로 주어진다.
스위트룸 객실 내에는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치즈 플레이트가 준비된다. 매일 조식과 객실 내 미니바도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4월 투숙 시 관광곤돌라와 루지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휘플위크 특전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