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9종의 케이크 컬렉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8 19:52:13
  • -
  • +
  • 인쇄
- 케이크와 베이커리 역시 아름다운 글램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다양하게 연출

[Cook&Chef 조용수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올해 호텔 페스티브 시즌 데커레이션 컨셉을 ‘글램 레드’로 선정하여 호텔 내외부를 붉게 빛나는 글램 레드로 꾸미는 한편, 케이크와 베이커리 역시 아름다운 글램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총 9종으로 준비한 이번 케이크 셀렉션 중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미러 글레이즈 무스 케이크’는 부드러운 캐러멜 초콜릿 무스에 상큼한 살구 컴포트를 듬뿍 넣은 후 케이크 전체를 붉은 글레이즈로 감싸 화려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딸기와 블루베리를 듬뿍 올린 후 최고급 발로나 딸기 초콜릿으로 감싼 ‘레드 초콜릿 베리 박스’를 비롯해 레드 벨벳 케이크 시트 사이에 치즈 크림을 넣은 ‘벨베티 윈터’, 초콜릿 크림과 아몬드 스펀지로 만든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부쉬드 노엘’ 등도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슈톨렌’, ‘파네토네’와 ‘팡도르’ 등 세계 각국에서 즐기는 겨울 시즌 베이커리도 함께 선보인다.

 

12월 22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한정 수량에 한해 호텔 2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연말까지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네이버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적공한다. 사전 예약한 상품은 12월 23일부터 25일 사이에 픽업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