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야외 수영장 ‘알티튜드 풀 & 라운지’ 개장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6-10 22:21:19

[Cook&Chef=조용수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시그니처 야외수영장,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 (Altitude Pool & Lounge)’가 5월 18일 본격 개장했다. 매해 여름, SNS를 뜨겁게 달구며 힙스터들의 성지로 알려진 감각적인 디자인의 수영장으로 투숙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도심 속 휴양지로 20~30대 고객들이 특히 많이 찾고 있다. 

수영장 옆 ‘알티튜드 라운지’에서는 수영장을 이용하지 않더라고 시원한 수영장 뷰를 감상하며 다양한 푸드메뉴와 청량감 가득한 칵테일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6인 이상의 단체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친구들과의 모임 또는 캐주얼한 파티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 주목할 점은 모던 컨템포러리 선글래스 브랜드 ‘카린 (CARIN)’ 과의 협업으로 팝업존을 마련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푸른 수영장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취향에 맞는 선글래스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 신규 컬렉션 경험은 물론 한층 스타일리시하게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격주 토요일에는 DJ파티와 주류 팝업 이벤트 등 스페셜 이벤트들이 계획되어 신나는 분위기 속에 다채로운 경험이 있는 여름을 즐길 수 있다. 호텔 야외수영장을 객실에서 편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단 3개뿐인 카바나 스위트 객실을 추천한다. 휴양지 무드의 경쾌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카바나 스위트 객실은 테라스를 통해 바로 수영장 이용이 가능해 좀 더 여유있게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