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합, 마켓컬리와 손잡고 특색있는 겨울철 호캉스 패키지 판매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1-23 22:19:01

- 다가오는 연말부터 내년 2월까지 숙박 가능
- 겨울철 호캉스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

[Cook&Chef 조용수 기자] 신개념 호텔 리조트 패키지를 판매하는 컴퍼니합(대표 최순호)이 연말을 맞아 행복한 연차 소진을 위한 패키지를 판매한다. 최근 한 숙박 플랫폼에서 발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직장인 사이 올해 남은 연차는 평균 6.45일이다. 이들 중 ‘1박 이상의 여행’을 떠날 것이라고 답한 직장인은 86.1%로 연말 남은 연차 사용을 위해 호캉스를 떠날 예정인 직장인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컴퍼니합이 특색 있는 리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켓컬리와 손잡고 ‘아이러브펫’ 패키지와 ‘한화리조트 5개 지점’ 패키지를 선보인다.

반려동물과 함께 보내는 연말 호캉스, ‘아이러브펫’ 패키지
먼저, ‘아이러브펫’ 패키지는 11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판매한다. 반려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소노펫클럽&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펫 전용 상품으로, 최저가 26만 4천 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숙박 가능 기간은 겨울철 성수기인 12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예약 가능한 지점은 비발디 홍천, 소노캄 고양 총 2개 지점이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는 펫 동반 객실 숙박(1박)을 비롯해 반려동물을 위한 식음시설인 ‘Thinking Dog’의 펫 페어링 메뉴 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펫 객실은 낮은 조도와 논슬립 플로어, 냄새 제거 환기 시스템, 낮은 높이 침대와 툇마루 등 반려동물 편의에 초점을 맞추면서 보호자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했다.

이 밖에도, 패키지 구매 전 고객은 시간제로 운영되는 반려동물 보딩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소노캄 고양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2시간 보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발디 홍천 지점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5시간 보딩 서비스와 액티비티 4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도심에서 벗어난 리얼 호캉스, 한화리조트 패키지
또 컴퍼니합은 ‘한화리조트’ 패키지도 11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 한화리조트의 전국 5개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최저가 10만 6천 원부터 구성되어 있어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숙박 가능 날짜는 12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로, 겨울철 성수기도 포함되어 있어 연말연시에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 가능한 지점은 설악 쏘라노, 여수, 양양, 평창, 제주 총 5개 지점으로 각 지점에 따라 색다른 패키지 특전이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조식 이용권을 제공한다.

쏘라노 설악 리조트는 아름다운 자연의 정취를 감상할 수 있다. 설악산과 탁 트인 동해바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노천 온천이나 골프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특히, 리조트 내에 위치한 테마파크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이 마켓컬리 특전에 포함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여수 벨메르는 모던함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해당지점을 선택하면 객실 뷰를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오션뷰 객실을 선택할 경우에는 여수 바다의 전망을 조망할 수 있다. 

브리드호텔 양양 역시 아름다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브리드호텔’ 양양은 죽도해변과 인구해변사이에 자리하여 모든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것은 물론, 레스토랑이나 서핑샵, 사우나 등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다.특히, 한화리조트 평창은 2018 동계올림픽의 개최지에 위치해있다. 해당 지점을 예약할 경우, 리조트 내 키즈파크와 워터파크, 게임존 등 액티비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평소 힐링이 필요했던 여행객에게는 한화리조트 제주 지점이 제격이다. 한화리조트 제주는 바다와 산, 도시의 야경까지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데다 예약 시 테라피 프로그램 이용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 회복 시행 및 남은 연차 사용 등을 이유로 겨울철 호캉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컴퍼니합이 마켓컬리와 손잡고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반려 동물 동반 객실, 조식 이용권 등 다양한 베네핏이 제공되는 만큼 여행객들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