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 AC 키친 뷔페 50% 할인 실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11-04 21:03:20

[Cook&Chef=조용수 기자]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AC 키친에서는 유러피언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수험생과 그 가족을 격려하기 위한 ‘AC 키친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수능 시작일인 오는 11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수험생 본인은 주중 런치에 제공되는 프라임 스테이크 & 시푸드 뷔페와 주중 디너 및 주말 런치와 디너로 만나볼 수 있는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를 각각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프라임 스테이크 & 시푸드 뷔페는 최상급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다양한 유러피언 샐러드와 치즈, 수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미식을 선사한다.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에서는 랍스터 요리 4종, 탱글한 왕새우, 그리고 신선한 사시미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식사를 제공한다. 특히, 수험생 본인에게만 적용되는 50% 할인 혜택 외에도, 가족이나 지인이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함께 식사하는 즐거움도 배가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AC 키친 베이커리 팀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AC 페스티브 케이크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단, 수험생 본인은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AC 키친의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들에게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들과 가족들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미식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