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 / 실내생활 길어진 ‘홈족’위한 기획전 실시

손인성

cooknchefnews@naver.com | 2020-03-09 20:57:21

- 외부 활동을 줄이고 집 안에 머무는 사람들이 늘면서 수면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

[Cook&Chef 손인성 기자]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외부 활동을 줄이고 집 안에 머무는 사람들이 늘면서 수면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프로젝트슬립이 감염병의 영향으로 실내생활을 하게 된 ‘홈족(Home+族)’들을 위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홈족이란 집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을 일컫는 말로, 집은 주거공간이라는 인식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취미나 여가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을 말한다. 프로젝트슬립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실내생활을 더욱 편안하게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매트리스, 베개, 안대 등의 수면 용품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집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하게 자고 싶다면, 매트리스를 둘러보는 건 어떨까. 프로젝트슬립은 이번달 9일부터 16일까지 텐바이텐에서 열리는 ‘신학기릴레이 특가’ 침대/매트리스편에 참여해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 프로젝트슬립이 선보이는 제품은 프로젝트슬립 매트리스, 퍼펙션 매트리스, 푹신토퍼, 우드파레트 네 가지 종류다.


프로젝트슬립의 매트리스는 서울시의 임팩트 투자를 통해 개발된 매트리스로, 서울시와 혁신기업,대기업, 글로벌 수면전문가 집단이 힘을 모아 완성된 제품이다. 프로젝트슬립 매트리스는 국내 유일 웨이브 공법을 활용해 신체 부위 별 무게를 차등 배분해 몸을 편안하게 지지해준다. 또한 국내 최초의 양면 매트리스로, 오프라인에서 체험해보지 않고도 집에서 직접 부드러운 매트리스 타입과 단단한 매트리스 타입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침실에서 더욱 숙면을 취하고 싶다면, 수면안대를 구매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프로젝트슬립은 이번 3월 16일 와디즈에서 ‘수면안대’ 3차 앵콜 펀딩을 오픈했다. 프로젝트슬립의 수면안대는 양면안대로, 계절과 취향에 따라 번갈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 쪽은 시원하고 쾌적한 원단, 한 쪽은 따스하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제작되었고, 까다로운 내의류 검증에 준하는 안전 인증을 통과해 사계절 내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빛을 온전히 차단하는 것은 깊은 숙면을 취하고 개운한 아침을 맞이하는데 도움이 된다. 호텔 같은 암막 커튼 설치가 번거롭다면, 간편한 프로젝트슬립 안대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수면안대는 와디즈 펀딩에서 1차 6600%, 2차 4400%의 달성률을 기록한 바 있으며, 4.7/5.0의 평점을 기록하며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카페에 가는 대신 집에서 음료를 만들어도, 홈카페로는 2% 부족하다면? 진짜 카페보다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을 조성해주는 구름소파를 살펴보는 건 어떨까. 프로젝트슬립의 구름소파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구름 소파의 회색의세련된 디자인은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우러지며, 소파 안 쪽에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큐브 모양으로 채워 기존의 빈백에서 느낄 수 없는 푹신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구름소파는 의자나 1인용 소파, 낮잠을 잘 수 있는 간이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오래 앉거나 누워 있어도 몸이 결리지 않는 제품이다. 때문에 집에서 여가 생활을 즐기는 홈족이나 홈카페를 즐기는 카페족들에게 1인용 빈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구름소파는 29CM에서 오는 16일까지 한정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프로젝트슬립에서 실내 생활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수면 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프로젝트슬립의 제품들은 네이버 스토어를 비롯해 29cm, 텐바이텐, 와디즈, 신세계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