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여유로운 휴식과 충전을 위한 봄패키지 Spring Chilling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1-27 17:42:37

[Cook&Chef=조용수 기자]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대표이사 조현강)은 곧 찾아올 따듯한 봄을 맞이하여 여유로운 휴식과 충전을 위한 ‘스프링 칠링’패키지를 2022년 3월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두 가지 옵션으로 나눠져있으며 옵션 1안으로는 객실 1박, 조식 2인 그리고 벚꽃 디저트(벚꽃머랭 쿠키 와 오설록 벚꽃향 가득할 올레차)를 제공된다. 옵션 2안으로는 객실 1박, 봄을 담은 디너 2인, 벚꽃 디저트(벚꽃머랭 쿠키 와 오설록 벚꽃향 가득할 올레차)를 제공된다. 추가적인 혜택으로는 선착순 10팀 제주 비건 화장품 브랜드 ‘더 퓨어 로터스’ 선크림 및 마스크 팩을 제공되며 피크닉 바구니 와 매트를 선착순으로 대여 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화창한 봄을 만끽하고 편안한 휴식을 누리며 호텔에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 했다”고 말했다.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