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수험생과 가족 겨냥한 프로모션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1-17 17:31:27

- 오랜 수험 생활을 마친 이들과 연말연시 호텔에서 휴식하며 새해소망과 다짐을 기원하고자

[Cook&Chef 조용수 기자]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대입수학능력시험 기간을 맞아 수험생과 가족을 겨냥한 ‘비 마이 셀프(Be Myself)’ 객실 패키지와 ‘수고했5’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수험생·취업준비생으로 쉼 없이 달려온 내 소중한 사람 또는 누군가의 부모로, 회사에선 직책으로 불리며 수고한 내 자신에게 선물하는 ‘나를 찾아 떠나는 마음 여행’을 콘셉트로 출시된 패키지다.

오랜 수험 생활을 마친 이들과 연말연시 호텔에서 휴식하며 새해소망과 다짐을 기원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마인드웨이 마음여행키트 – 나다움 편 1개, 오프블랙 다운타임 스피어민트&블루베리 허브티 1개(티백 16개입)로 구성되어 있어, 편안한 객실에서 긴장 완화에 좋은 티를 마시며, 상담 전문가가 만든 마음 셀프 케어 키트를 통해 ‘나 다움’을 찾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무료 WiFi, 스파 소베 홀리데이 인 광주점 10% 할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내년 2월 27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18만 원(세금·봉사료 불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며,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호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모래시계 레스토랑’도 수험생을 위한 ‘수고했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능 당일인 11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수능 응시자 본인에 한해 중식 뷔페와 무제한 랍스터가 제공되는 석식 뷔페 50% 할인이 제공된다. 함께 긴장의 시간을 보낸 친구들, 응원과 격려를 해준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고 풍성한 식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용일로부터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 시 할인이 적용되며, 수능 수험표 제시가 필요하다.

한편,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11월 30일까지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완료(접종 이후 14일 경과) 시 중식·석식 뷔페 20% 할인을 제공하는 ‘백신, 백 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수험생 동반한 가족들도 함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