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수원, 포토이즘과의 업무 제휴로 다채로운 수원 여행의 묘미 제공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3-14 15:09:12

[Cook&Chef=조용수 기자] 수원 지역의 대표 호텔로 손꼽히는 노보텔 수원과 국내 최대 규모의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인 포토이즘이 업무 제휴를 맺었다. 노보텔 수원은 수원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 관광 부처와의 협업을 통한 가이드북을 발간하는 등 꾸준한 ‘수원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호텔이다.

이처럼 노보텔 수원은 단순한 일회성 호텔 투숙 및 수원지역 방문을 유도하는 것이 아닌 로컬 문화와의 협업을 통해 꾸준히 수원의 매력과 다양한 체험 경험을 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호텔을 방문하는 해외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지역을 알리는 가이드북을 발간해 증정하여 수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관광지와 맛집을 경험하게 하고 또한 수원 지역 양조장인 매산양조장, 수원시 태생의 공방 브랜드와 같은 로컬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상품을 기획한다.

이번 포토이즘과의 업무제휴도 ‘수원 체험’ 이라는 커다란 카테고리 안에서 이루어진 협업이다. 노보텔 수원을 방문하는 투숙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임과 동시에 수원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의 의미 역시 가진다.

노보텔 수원 관계자는 “이번 포토이즘 박스와의 제휴가 수원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수원 여행을 기억할 수 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노보텔 수원의 포토이즘 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노보텔 수원 시그니처 디자인의 프레임을 사용해 사진을 촬영하고, 수원을 기억하는 하나의 추억 조각이 되길 바란다.” 라 전했다.

노보텔 수원 포토이즘 박스는 호텔 1층의 더스퀘어 레스토랑 앞 포토존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투숙객을 비롯한 레스토랑 방문객들에게도 공개되어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