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V&A 뷰티와 손잡고 투숙객에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증정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2-01 15:05:01

[Cook&Chef 조용수 기자]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 인근에 위치한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와 손잡고 12월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든 클리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스위트룸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약 7만 원 상당의 V&A 2021 홀리데이 에디션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컨템포러리 아트 & 뷰티 브랜드를 추구하는 V&A 뷰티의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깊은 밤하늘 12개의 별자리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인 을 재해석해 담았으며, 그 중 투숙객 대상으로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V&A 뷰티의 대표 제품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과 홀리데이 한정 제품 중 하나인 ‘센티드 석고 타블렛’을 제공한다. 두 제품은 V&A 홀리데이만의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에 담겨 호텔 체크인 시 제공된다.

더불어 해당 패키지에는 넓은 공간에서 포근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위트룸 1박’과 ‘파노라마 조식 뷔페 2인’,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먼저 올 데이 다이닝 파노라마 레스토랑은 국내 최초 270도 파노라마 뷰를 조망할 수 있는 곳으로 갓 구운 베이커리와 한식, 양식 등 다채로운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 풀은 호텔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47m 길이의 야외 온수풀이다. 제주도 숲과 마주하고 있어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하며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어 눈이 펑펑 내리는 한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다. 19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는 화려한 조명, 감각적인 음악으로 채워지는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유료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이번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히든 클리프 호텔 관계자는 “12월을 맞아 V&A 뷰티와 함께 예술적 감각이 가득한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히든 클리프에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며 잊지 못할 겨울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