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 ‘농촌사랑 일손돕기’ 봉사활동 실시

김석구

cooknchefnews@naver.com | 2024-10-22 13:59:21

- 강원도 춘천서 임직원 30여명 참석한 가운데 복숭아 농가 환경 정화 활동
- 대명복지재단, 친환경 쌀 1,000kg 구매 후원 더해

[Cook&Chef=김석구 기자]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는 대명스테이션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하기 위한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18일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사암리 복숭아 농가에서 진행된 봉사활동 현장에는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

복사꽃수레마을을 찾은 임직원들은 농업 폐기물 정리를 포함해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마을 주민들은 환영의 풍물놀이 행사와 손수 만든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봉사활동 참여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화답했다. 특히 대명소노그룹 대명복지재단에서도 동내면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친환경 쌀 1,000kg을 구매하는 후원으로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구매한 친환경 쌀은 오는 12월 서울 명동성당에서 운영하는 무료 급식소 ‘명동 밥집’에 기부를 통해, 추운 겨울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곳에 쓰일 예정이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해결해나갈 수 있어서 기쁘다”며 “대명스테이션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