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 Win News / "중식문화 발전을 위한 상생협약"

조용수

cooknchefnews@naver.com | 2018-04-16 13:36:07

사단법인 중찬문화교류협회(회장 구광신)는 1300명 중식 조리장 및 경영인들을 중심으로 결성된 중찬협회는 회원전용 식자재전문 폐쇄몰 오픈에 관한 계약을 2018년4월5일 폐쇄몰 전문업체인 주)마켓큐브와 전략적인 업무협약 및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Win & Win News
"중식문화 발전을 위한 상생협약" 


 

[Cook&Chef 조용수 기자] 각 협회회원들에게 제품을 공급하는 협력회사는 (주)엔트레이딩(대표 심정현)으로 수출전문기업체이며 40,000여개의 브랜드를 DB화하여 중국등 아시아지역에 수출을 주도하는회사이다.(사진은 중찬협회 구광신회장과 주)엔트레이딩의 우경석 부사장)

 

이날 마켓큐브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계약을 통해 마켓큐브는 중찬협회 회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중찬식자재를 합리적 가격에 공급하게 된다. 중찬협회 회원들은 B2B몰에 회원으로 가입함으로서 각각의 ID를 부여받게되며 향후자동 연계할 종합 쇼핑몰 안에서 각 회원당 포인트를 지급하여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살수있도록 시스템을 준비 하고 있다.


협회회원들이 가입하게되는 전용식자재몰은 www.yorijorimarket.co.kr로 요리도 하고 조리도하는 마켓을 의미한다.중찬협회 식자재 전용몰은 4월말일 가오픈 예정으로 마켓큐브는 향후 다양한 식자재 분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및 일반인 대상으로도 공급할 계획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