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시트러스 블룸 애프터눈 티 세트’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3-02 12:50:13

- 싱그러운 봄 에너지가 느껴지는 다채로운 디저트로 구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와 시즌 한정 음료

[Cook&Chef=조용수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보는 것만으로도 싱그러운 봄 에너지가 느껴지는 다채로운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시트러스 블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봄을 맞아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으로 기분전환에 제격인 오렌지, 레몬, 자몽, 골드 키위, 유자, 한라봉, 감귤 등의 시트러스 과일을 테마로 마련한 이번 ‘시트러스 블룸 애프터눈 티 세트’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홈메이드 스콘, 산뜻한 컬러와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위트 셀렉션과 든든한 세이보리 셀렉션으로 구성된다.

스위트 셀렉션으로는 달콤한 골드키위 타르트,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곁들인 오렌지 샌드 케이크, 상큼한 레몬 피낭시에, 향긋한 유자 밀푀유, 헤이즐넛 크림이 들어간 한라봉 케이크를 제공한다.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세이보리 셀렉션에는 바삭한 만두피에 유자 아이올리와 캐비아를 곁들인 새우 무스, 감귤 샐러드로 맛을 낸 훈제연어 샌드위치, 오렌지, 토마토, 블랙 올리브가 올라간 타르트, 자몽 젤리가 들어간 차가운 치킨 파스타가 포함된다. 음료는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2잔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봄나들이 기분을 음료로 만끽할 수 있는 ‘시트러스 블룸 페스티벌’을 통해 신선한 자몽을 듬뿍 담은 ‘꿀 자몽 요거트’, 봄을 상징하는 노란색 컬러와 진한 유자향이 특징인 ‘유자 요거트 스무디’, 톡 쏘는 청량감과 청귤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청귤 버진 모히토’, 리치 향의 리큐어, 럼, 핑크 자몽 시럽과 벚꽃잎으로 핑크빛 봄을 표현한 ‘핑크 블로섬’ 등 총 4가지 시즌 한정 음료를 선보인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