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조이풀 이어 앤드 위드 라 메르 패키지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2-08 12:02:51

[Cook&Chef 조용수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연인, 친구, 가족들과 로맨틱하고 기억에 남는 연말을 기념할 수 있는 ‘조이풀 이어 앤드 위드 라 메르(Joyful Year-End with La Mer) 패키지’를 10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12월 한 달 동안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이용 시 럭셔리 스킨 케어 브랜드 ‘라 메르’의 스킨 케어 샘플 키트가 담긴 새틴 파우치를 제공한다.

파우치 내에는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선사하는 ‘트리트먼트 로션(5ml)’과 연약한 눈가에 수분감과 탄력을 개선해주는 ‘아이 컨센트레이트(3ml)’, 탄탄한 피부 장벽을 완성하는 ‘컨센트레이트(3ml)’, 바다에서 빠르게 생장하는 해초를 발효한 미라클 브로스™가 함유되어 피부 보습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라 메르 No.1 ‘크렘 드 라 메르(7ml)’로 구성되어 건조한 겨울 피부 깊숙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그리핀 스위트 이용 시에는 동일한 구성의 디럭스 샘플 키트가 담긴 여행용 파우치와 함께 연약한 손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해주는 ‘핸드 트리트먼트(30ml)’가 추가로 증정되어 더욱 다양한 ‘라 메르’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호텔 페이스트리팀이 수제 제작한 독일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도 제공하는 한편 호텔 7층에 위치한 모보 바(MOBO Bar)에서 탑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제조해 추운 겨울 날씨에 즐기기 좋은 따뜻한 ‘뱅쇼’ 2잔도 선사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페스티브한 연말 분위기의 절정을 느낄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