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청량감 가득한 하이볼 무제한 프로모션 ‘하이볼 말피 페스트(Highball Malfy Fest)’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6-10 11:49:59

[Cook&Chef=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가 한껏 다가온 여름 시즌을 맞이해 청량감 가득한 하이볼 무제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20층 로비라운지 앤 바 ‘고메바’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진 브랜드 ‘말피(Malfy)’로 만든 하이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말피 리모네, 로사, 아란시아 3종으로 만든 하이볼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각각 레몬, 핑크 자몽, 오렌지의 향과 함께 말피 진의 독특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저녁 6시 30분부터 8시 30분 까지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당 2만 9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밤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청량감 넘치는 하이볼 무제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20층 고메바에서 도심의 파노라믹 뷰를 바라보며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충족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