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클리프호텔, 뷰티 브랜드 슬밋과 ‘오리지널 뷰티’ 패키지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2-01-25 11:42:43
- 숲속을 거니는 듯 자연의 향을 음미할 수 있는 ‘7분 힐링 인센스 스틱 체험 키트’ 제공
이를 위해 히든 클리프는 한국의 프리미엄 원료인 소나무를 활용하여 섬세하고 강인한 한국 여성의 아우라 뷰티를 표현하는 브랜드 슬밋과 손잡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는 ‘슬밋 솔 세럼 1.0’ 정품을 제공한다. 송진의 응축된 생명력을 품은 세럼으로 탄력 있는 피부결과 꽉 찬 수분영양감을 선사한다. 함께 증정하는 ‘7분 힐링 인센스 스틱 체험 키트’는 7일간 매일 7분씩 숲속을 거니는 듯 자연의 향을 음미할 수 있는 스틱 샘플이 들어 있어 여행 후 돌아간 일상에서도 제주에서의 추억을 떠올리며 힐링할 수 있다.
오리지널 뷰티 패키지는 히든 클리프 호텔이 2022년 처음 선보이는 패키지다. 이에 신년과 다가오는 설날을 기념하여 슬밋은 솔 세럼 1.0을 한국 고유의 멋을 간직한 노방주머니에 담아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패키지 이용 시 객실은 ‘디럭스 클리프 뷰’이 제공된다. 일반 객실에서 전망이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발코니에서 새들의 노랫소리를 들으며 원시림을 조망할 수 있다. 아침이 오면 호캉스의 꽃, 조식 뷔페도 즐길 수 있다. 국내 최초 270도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 레스토랑에서 신선하고 다채로운 메뉴를 통한 미식 여행이 시작된다.
히든 클리프 호텔의 포토 스팟이자 사계절 온수풀인 ‘인피니티 풀’은 투숙객 한정으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야간 시간대에는 유료로 운영되는데 본 패키지에는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프리패스 2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인피니티 풀을 시간,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야경을 만날 수 있는 비욘드 루프탑 바에서는 칵테일 2잔을 제공해 완벽한 여행의 끝을 장식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